대박e
이번달 수술한 3일 빼고는 만보를 다 걸었네요~예전엔 주말은 쉬었는데 요즘 자꾸 주말에도 나가게 되네요~
오늘도 만보 걸었는데 통계그래프는 8000보 정도에 멈춰있어요~왜 그럴까요?
바로 복사해 인식이 안되나;;;
낼 6월 마지막 일요일 비온다는데 만보할수 있음 좋겠네요~~
0
0
댓글12
이번달 수술한 3일 빼고는 만보를 다 걸었네요~예전엔 주말은 쉬었는데 요즘 자꾸 주말에도 나가게 되네요~
오늘도 만보 걸었는데 통계그래프는 8000보 정도에 멈춰있어요~왜 그럴까요?
바로 복사해 인식이 안되나;;;
낼 6월 마지막 일요일 비온다는데 만보할수 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