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닐라향 아메리카노

따듯하게 한잔 내려마셔요

바닐라향 아메리카노

0
0
댓글8
  • 우리화이팅
    바닐라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을꺼 같아요
    편안한 시간 잘 보내세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은은한 향이 마음을
    여유롭게 해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따뜻한 커피도 좋아요 
    아아로 오늘은 마셨네요 ㅎ
    어트지니요
    작성자
    아아는 전 아직 추워서..ㅎ
    한여름되면 무조건이지만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유 아메리카노 좋아요 ㅎㅎ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답니당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마시면서 도움도되고
    힐링의 커피에요ㅎㅎ
  • 파인더홀
    아메리카노 한잔 좋죠
    따뜻하게 잘 마셨어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따듯하게 마시면서
    힐링의 시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