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석쇠불고기와 된장찌개 👍

석쇠불고기와 된장찌개 👍

석쇠불고기와 된장찌개 👍

석쇠불고기와 된장찌개 👍

 

석쇠불고기와 소고기 된장찌개

 

배 부르게 먹고 가네요 ㅎ

남이 헤주는 밥이 이렇게 맛이 있네요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남이 해주는건 다 좋아요
    맛난 식사네요 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러게요 ㅎ 남이 해주는데 왜캐 맛있는지 ㅎ
    잘 먹고 왔습니다~
  • 파인더홀
    푸짐한 외식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먹다보니 밥 리플을 두번이나 했어요
    역시 제 위는 많이 큰가봐요;; ㅋㅋ
  • 수수깡7
    우와 불고기가 찐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남이 해주는 음식이라 아주 맛있드라구요 
    과식 했어요
    밥 리필을 두번 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