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l0115
오늘도 역시 아점^^
학교장재량휴일로 아이들이 학교 안갔어요
방학같아요^^;
밥하고 떡갈비 굽고 된장국 끓이고
두 아이다 좋아하는 계란찜까지 만들었어요.
좀 이따가 간식주고 점심은 패쓰하려구요~
모두 맛점되세요!
0
0
댓글2
오늘도 역시 아점^^
학교장재량휴일로 아이들이 학교 안갔어요
방학같아요^^;
밥하고 떡갈비 굽고 된장국 끓이고
두 아이다 좋아하는 계란찜까지 만들었어요.
좀 이따가 간식주고 점심은 패쓰하려구요~
모두 맛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