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쭈꾸미 볶음

집에 있는 야채  추가 해서 쭈꾸미 볶음  으로 점심에 먹었어요 

쭈꾸미 볶음

0
0
댓글1
  • 사랑혀니
    캬아! 밥 비벼먹음 꿀맛일듯해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