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워크 출석체크

금액이 점쟘 줄어드네요

그래됴 인증합니다

어차피 걷는거니까요 ㅎ

1000-3000보 마지막 캐시가 제일 많이 나왔네요캐시워크 출석체크

0
0
댓글9
  • 제벌
    출석체크 잘하셨네요
    출석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매일 걸으니까 챙기게 되네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줘요
    캐시 더 많이 나오면 좋을텐데요ㅜ
    출석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그러게요 ㅎㅎㅎ
    그냥 그려려니 하는데 광고 시간이 길어서
    그게 더 신경쓰이네요
    줘요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줘요
    광고 시간이 길수록 포인트를 더 주면 좋겠어요.. 저스트영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래도 매일 걷고 챙길 것 같아요
    줘요
    매일 꾸준히 걷기 정말 좋아요
    저스트영님 앞으로도 응원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저도 줘요님 응원할게요 ^^
    더워지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줘요
    정오 되니까 정말 덥네요ㅠㅠ
    저스트영님도 더위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