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탈락??!! 탈락아니었어요 죄송함돠(수정)

 

어어 ㅜㅜ 죄송해요 

제가 잘못봤어요 ㅜㅜ

 

저는 당연히 1000포에 있을줄알고 거기서만 이름찾았는데 만포에 이름이 있었어요. 죄송해요 

 

10000포 감사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아~~처음이예요 빵포라니여~~~~ㅋㅋㅋㅋ

 

그래도 기본 1000포는 받았었는데!!!

 

지금보니 53회소통왕은 280명 넘게 참가했군요 ㅎㅎㅎ 그러니 전 탈락 ㅠㅠ 쥬륵

 

 

0
0
댓글27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아 저는 진짜 없어요
    그릴만행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ㅎㅎㅎ 저도 우연히 인기글오른게 있어서 점수가 올랐나봐요 당연히 빵포인줄알았져 뭐 ㅜ 이번회차는 꼭받으세요!!
  • 줘요
    만포인트 축하드려요
    기분 좋으시겠어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줘요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줘요님도 받으셨지요?
  • 망고주니
    소통왕 만포인트 받으셨네요
    축하드려요 요즘  치열하게 포인트 
    받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신청자가 엄청 많아졌어요 ㅜㅜ 예전엔 200명미만이라 쉬웠거든요 ..
    축하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이번 소통왕은 경쟁자가 많아서
    캐시 적립이 없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이번엔 280명정도가 신청했더라구요 ㅜㅜ
    물론중복으로 참여적으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소통왕 쉽지않겠어요 
    54회도 200명넘은거같아요 ~
    매너님 이번회차에 꼭받으시길요 ㅜㅜ
  • 우리화이팅
    만포인트 받으신거 축하드려용
    요즘.. 장난 아니지요?
    저도 열심히 활동중이지만..시간 쪼개서 틈틈히 할려니 바쁘긴해요 
    직장생활 할때는 소통 자체를 못했어요. 휴대폰 보는게 눈치 보여서요~
    잠시 저는 쉬게 되어 이렇게 소통활동 하는데 하다보니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암튼..소통 화이팅입니다~만포 축하드려용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우리님 50000포 축하드려요!!!! 오예~~ 우리님은 받으실만합니다~^^  항상 정성스런 댓글과 따뜻한글들 보면서 즐겁게 소통하시는것 같아서 보기좋았어요~^^
    앞으로 즐겁게 소통해요 !!!!
  • 파인더홀
    저도게시글 몇개 안올려서 만포됨요
    댓글과 게시글 적당히 분배하면 되요^^
    요즘 폰 보는거 줄이려고
    소통왕도 더 할까말까 고민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파인님도 열심히 하신거같은데 만포라니 ㄷㄷㄷ 1등하신분은 더~열심히 하셨나봐여 만포라도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어어 ㅜㅜ 죄송해요 
    제가 잘못봤어요 ㅜㅜ
     
    저는 당연히 1000포에 있을줄알고 거기서만 이름찾았는데 만포에 이름이 있었어요. 죄송해요 
  • 제벌
    ㅠㅠ 소통 보통이 아니네요
    아쉬우시겠어요
    이번회차 힘내세요~
    저도 밀림요 만포로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ㅎㅎ 이번회차도 틀린거같아유 ㅋㅋㅋ 자주 못들어오네요 요새 ㅜ
    제벌님 만포지만 그래도 축하드려용~^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어어 ㅜㅜ 죄송해요 
    제가 잘못봤어요 ㅜㅜ
     
    저는 당연히 1000포에 있을줄알고 거기서만 이름찾았는데 만포에 이름이 있었어요. 죄송해요 
  • 꼼꼼엄마
    갈수록 치열해지는 구조 같아요~~
    처음에 열심히 참여하는게 좋을듯 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그니까요 기존에 200명미만이라 그냥 천포는 받았거든요 ㅜㅜ
    이제 치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이번엔 치열했던거 같아요 ㅋ
    3천포로 밀린거보니요 ㅋ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포메님도 3천포예요?  ㅎㅎ 저 맨날 천포였는데 그래서 빵포된거군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어어 ㅜㅜ 죄송해요 
    제가 잘못봤어요 ㅜㅜ
     
    저는 당연히 1000포에 있을줄알고 거기서만 이름찾았는데 만포에 이름이 있었어요. 죄송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아깝네요ㅜㅜ
    이번회차때는 받으실거에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뭐 ㅜㅜ 열심히 안했어서 ㅎㅎ 그래두 참가상도 못받으니 아쉬워요 이번회차는 과연...두구두구~~~머츠님은 꼭 1등하소서~~~!!!!
    프로필 이미지
    머츠
    1등 되면 엄청 감동일거 같아요ㅋㅋㅋ
    열심히 해야 가능하겠죵...??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어어 ㅜㅜ 죄송해요 
    제가 잘못봤어요 ㅜㅜ
     
    저는 당연히 1000포에 있을줄알고 거기서만 이름찾았는데 만포에 이름이 있었어요. 죄송해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요즘 진짜 치열해지는거 같아요ㅋ
    저도 3천포로 밀림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앗 요새 지니어트 인기있어졌나봐요~ 항상 기본은 받았었는데 히히 제가 방심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