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왕얼음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왕 얼음으로 1잔..😅

 

왕얼음 아메리카노

0
0
댓글4
  • 꼼꼼엄마
    왕얼음 좋지요~
    시원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왕얼음 너무 좋네요
    금방녹지 않아서 
    천천히 커피 마실수 있어요 
  • 우리화이팅
    시원한 아아가 땡기는 아침입니다.
    좀 걷다보니 덥네요
    시원하게 드셨나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왕얼음 안녹는다고 해서 샀는데 ㅋ
    와 대박이네요
    오래가요 시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