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굿모닝 커피입니다^^

 

시원하게 한잔 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0
0
댓글2
  • 우리화이팅
    굿모닝입니다. 좋은 꿈 꾸셨나요?
    시원한 아아 드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꼼꼼엄마
    작성자
    굿모닝이에요~~
    얼음 한가득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