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좋아하는 보리밥 들깨수제비로

맛나게 먹었어요

더워서 음식하기도 싫고ㅋ저녁

0
0
댓글5
  • k2023
    보리밥 들깨수제비 좋지요
    가끔 외식 좋지요
  • 향기음악
    꺄~~~ 완전 좋아라 하는 메뉴~!!
    너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저랑 같으시네요 ㅋ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잘 했어요~~~
    더운데 먹을수 있는건 얼마나 많은데요~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남이 해주는건 다 좋아요 
    저녁 잘 드셨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