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 2일차

러닝 2일차

딸랑 하루뛰고는 바쁘단핑계로..

만보 다 걸었단 핑계로..

막 또 바로 땡땡이쳤었는데 어젠 안되겠길래..

나갔었네요ㅎ 끝까지 잘해야될텐데~~ㅋ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러닝크루 수고하셨습니다 
    끝까지 완주 해주세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매일뛰시는분들.. 정말이지.. 감동밖에 안나오네요 대단하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