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이차

보이차보이차보이차

보이차

 

보이차와 보이차 다기세트 

선물로 계속 주시네요~~

감사 하다고 인사드리면 또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면서도 다 먹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스러운 마음도 있고 살짝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감사한 마음에 열심히 챙겨 마셔야 할거

같아요~~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보이차 저도 마시는데
    감사한 선물이네요
    몸에 좋은 보이차 많이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챙겨 마셔야 하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커피를 더 자주 마시게 되네요 보이차는. 시간이 좀 걸리니까
    생각보다 쉽게 마시기 어렵네요
    그래서 일부로라도 마시려고 노력 하려고 합니다
  • 우리화이팅
    우와 진짜 좋은 선물이예요
    다기세트까지 너무 예쁘네요
    보이차 우려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가격이 좀 비싸다고 들었어요
    보이차 종류도 많은데 선물받은 꽤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부담은 되요
    아프지 말라고 건강을 위해 선물한 거라서
    일부러라도 잘 챙겨 마시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