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강정

금요일 메뉴는 닭강정 

밥은 보리밥이네요. 비벼 먹기 딱 좋지만 

저는 닭강정만 많이 먹어요

 

닭강정닭강정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닭강정 맛있어 보여요. ^^
    윤기가 정말 좔좔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닭강정 오늘 맛나게
    포장해와서 저녁에 먹고 싶었다니까요
  • 하오링
    닭강정 넘 맛나보여요 윤기가 좔좔...
    밥이랑 먹음 딱인데요 ㅜㅜ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윤기 정말 좔좔 이죠
    밥이랑 먹으니까 간이 딱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점심메뉴 좋네요
    구내식당 잘나오나봐요 부럽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오늘 점심 대박이네요 ㅎㅎ
    매일매일 먹고 싶어요
  • 우리화이팅
    우와 구내식당 밥 너무 부럽네요
    닭강정 윤기가 좌르르르르~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구내식당 닭강정
    집에 가지고 오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