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향기

아메리카노의 은은한 향 맡으며 ..

아메리카노 향기

1
0
댓글8
  • 제벌
    커피 향 너무 좋지요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네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거기까지 느껴지는것 같다면 성공입니다^^ 커피향도 성공적이구요^^
  • 손성현
    뭔가 아메리카노 전용 컵
    같은 느낌이네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그런가요 저 컵에 늘 마시니
    전용컵이나 마찬가지네요^^
  • 들꽃7
    커피향 너무 좋지요 저도 커피 내리면서 
    향에 취하네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커피도 좋지만
    커피향을 더 좋아하는지도 모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커피 향이 참 좋죠~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커피향도 중독이네요
    맡으면 기분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