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자와 고구마

남편이 감자와 고구마를 쪘네요.

둘이서 감자와 고구마 중 누가 더 맛있나 얘기를 했는데 남편은 감자가 맛있대요. 저는 고구마가 더 맛있고요. 

둘 중 어느 걸 더 좋아하나요?

감자와 고구마

0
0
댓글3
  • 제벌
    감자는 포근포근 맛이 있고
    고구마는 달달하니 맛있지요.
    둘 다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저는 둘다 좋는데
    달달한   고구마 요
    맛나게 드셔요
    roh69
    작성자
    저도 둘다 좋아하는데 감자는 왠지 반찬을 해 먹어야 될 것 같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