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이차

시원하게 보이자 1잔 마셔요

보이차

3
0
댓글7
  • 동그라미1
    너무나 예쁘네요..
     한 번도 못 먹어 봤는데 보이차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대박e
    보이차 너무 좋죠 ㅎㅎ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보이차요즘 너무 좋아서요
    자주 마시고 있어요
    저녁먹고 마시면 시원하고 개운해요
  • 한결맘
    여름이라고 시원하게 드시나보네요.  초까지 켜고 분위기있게 드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맞아요 ㅎㅎ
    향초는 매일매일 키고 있어요 
    시원하게 냉장고두고 마시면 너무 좋아요
    
  • 수수깡7
    보이차 한잔 잘 드셨어요 몸에 좋은 보이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보이차 한잔 시원하게요
    요즘 저녁마다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