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귀욤
오늘 너무 더워서
무척 지치더라구요!
저녁 때는 그나마
열기가 식은 듯 한데..
그래도 시원하게
마무리하려고
간단하게 냉면했어요!
면만 삶아서
오이지 무침과
시판용 육수,
청양고추,
삶은계란 넣고 끝!
시원하게 먹고
열기 식혀요!
1
0
댓글7
오늘 너무 더워서
무척 지치더라구요!
저녁 때는 그나마
열기가 식은 듯 한데..
그래도 시원하게
마무리하려고
간단하게 냉면했어요!
면만 삶아서
오이지 무침과
시판용 육수,
청양고추,
삶은계란 넣고 끝!
시원하게 먹고
열기 식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