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 퀴즈 반갑지 않으세요?

정답도 항상 원적외선 이라 고민 안 하고 바로 입력

그래서 이 퀴즈 뜨면 너무 반가워요 ㅎ이 퀴즈 반갑지 않으세요?

0
0
댓글4
  • 김포비
    저도 저 퀴즈 반가워요~원적외선 
    같은 정답 좋아요
    러브복동
    작성자
    매일 한번씩 나올 때도 있죠 ㅎㅎ정답 고민할 필요도 없이 늘 똑같아서 다들 외우고 계실 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원적외선 ^^ 계속 같은 답이에요 *^^*
    러브복동
    작성자
    그래서 찾아볼 필요도 없어 너무 좋죠?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