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점심은 닭볶음탕에 양배추 한가득~~

생채가 맛나요

 

닭볶음탕닭볶음탕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닭좀 많이 가져오시지 ㅋ
    맛나게 드셨죠  오후도 홧팅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닭이요 6개네요
    가슴살만 골라왔어요. 6개 맛있게 먹었죠
  • 채아미
    오 점심메뉴가 맛있는거네용
    든든하게 잘 드셨지용?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맞아요. 메일 든든하게 먹고 있어요
    오늘은 과식한 거 같애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영양 만점인 닭볶음탕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시원한 오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구내식당에 영향 만점이에요
    오늘도 아주 잘 먹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