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17기

건기챌 17기 인증했어요

보리굴비와 녹차물에 먹었어요

녹차 보리굴비의 비린맛을 제거

해 줘서 좋네요건기챌 17기

1
0
댓글6
  • 제벌
    조기구이 맛있겠네요
    건강한 식사하시고 인증 잘 하셨어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건강한 식사 맛있게 했어요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굴비도 가시가 많아서
    고등어랑 삼치를 사랑해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ㅎㅎㅎ 각자의 취향이 다르니까요
    전 삼치는 못먹겠더라구요
    회로도 잘먹은데
  • 하오링
    와 넘 좋아요
    기분 좋은 시간보내세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