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비오날도 포기 못해
비오는날 우산 쓰고도 달리기 했었는데 오늘 그런분들 보네요.
우산쓰고 매일 일상을 유지하시는 분들 보니 이런날은 더 방가워요.
아주 조금 비가 내려요.
전 오늘은 달리고 싶진 않고 천천히 걸어요.
0
0
댓글8
☔️비오날도 포기 못해
비오는날 우산 쓰고도 달리기 했었는데 오늘 그런분들 보네요.
우산쓰고 매일 일상을 유지하시는 분들 보니 이런날은 더 방가워요.
아주 조금 비가 내려요.
전 오늘은 달리고 싶진 않고 천천히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