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기 시작했어요

비 냄새가 엄청난다했더니..!

생각보다 빨리 내리시작하네요

하늘도 적적해지고 주말인데 분위기가 많이 차분하네요 ㅎㅎ

외출시 바로 우산챙겨나가세요!!

0
0
댓글4
  • 제벌
    비가 종일 내렸지요
    비오고 난 뒤 일요일은 공기도 좋고
    바람 살랑살랑 덥지도 않고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그렇습니당
    바람이 또 살랑부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제벌님 일요일 마무리잘하세요!!
  • 우리화이팅
    요기도 비가 꽤 오네요 ㅎ
    매일 무더위와 싸우다가 오늘은 비도 오고 운치있어요
    구룸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그러네요
    이렇게 시원한 하루가 이어지는 것도 좋아요
    화이팅님도 좋은 하루보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