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입이 심심해서 ~~

입이  심심해서 ~~

댓글 다는데 왜 항상 이시간쯤 되면 입이 심심해지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오늘도 고구마 말랭이 한두조각 

먹어요

 

0
0
댓글33
  • 다요트시작중
    소통하려고 노트북 키고 앉으면 입이 심심하더라구요
    꼭 과자를 하나 챙겨와서 하고 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ㅋㅋ 자꾸 그렇게 되더라구요
    뭔가는  들고와야 앉게 되는 ㅎ
  • soniad2n
    입 심심할땐 어쩔수가 읍네요
    뭐든 먹어야해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그러게요. 
    입은가만히 있어줘도 될텐데말이죠
  • 산들바밤바
    저도 항상 입이 심심해서 큰일이네요. 맛있는 간식 잘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손과 입이ㅈ따로 
    놀으니 큰일이네요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윤기가 흐르는 사진이 나왔네요.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 킹브래드
    맛있는 말래이 드셧네요 ~
    행복한 시간입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ㅎㅎ 말래이 넘 맛있죠.
    즐저되세요 
  • 강도마미
    고구마 말랭이 너무 맛있어요 
    생각없이 먹으면 정말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
    댓글 다는게 에너지 소모가 많이 되는거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댓글 완전 체력소모  엄청난듯해요
    기빨리는 느낌 ㅠ
  • Ddlllll
    과자 보다는 건강한 간식 이잖아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그렇다고 저도 생각 하고 
    먹는중이예요
  • 헤헤헤1
    저 오늘부터 다이어트 중이라
    고구마 말랭이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더우 여름에 다이어트 
    더 힘드시겠어요 
  • 지니어티노
    그래도 마트간식보다는 고구마 말랭이
    
    가 좀더 건강해 보이네요  헤헷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그러게요   그렇게 저도
    스스로 위안을 해요 ㅎ
  • 꿈꾸는썬
    고구마 말랭이 한두조각을 먹고 참으실수있나요??
    전 몇봉지 각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ㅋㅋ 제가 군것질을 거의 안하는
    편이라 그래요. 이 작은 한봉지 며칠 먹어요
  • ymittang
    너무 맛잇어 보여요
    사진으로도 엄청 윤기 좌르륵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쫀득하니 많이 달진 않고
    맛있어요 
  • 쩡우엄마
    저도요
    댓글달때 자꾸 달달이가 생각이 나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체력소모가 제법 크잖아요
    잘 드셔야해요 
  • Zzuzu
    그래도 건강한 간식을 드시군요.
    저는 초콜렛 과자 포풍흡입했습니다 ㅠ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체러전이잖아요 댓달기가~
     보충해주셔야죠
  • 공짜는없다
    오늘도 수고하셨고
    즐거운 간식타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저,맛저하세요 
  • 엄마껌딱지
    댓글달때 주전부리 많이 먹게 되더라구욯
    저도 커피마시면서 하고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손은 바쁜데
     입이 심심하니 문제예요 ㅎㅎ
  • 이워닌
    댓글 달기가 에너지 소비가 많은거 같아요
    저도 라떼 마시면서 달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은근히 되게 고된?
    작업이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라떼 좋네요.
    저도 항상 아아 마심서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