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22(토)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려요 ☕️

비가 오니까 따뜻한 커피 마시고

싶어져요~~카누 디카페인 캡슐하나

넣고 커피내려요~~☺️  

6/22(토)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려요 ☕️6/22(토)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려요 ☕️6/22(토)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려요 ☕️6/22(토)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려요 ☕️6/22(토)카누 디카페인 커피 내려요 ☕️

1
0
댓글2
  • 뉴캐시
    비오는날에 따뜻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비오니까 따뜻한 커피가 당기더라구요~~
    비는 오지만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