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쁜 고양이가 ~~

이쁜 고양이가 ~~

물어다 준  시원한 커피 한잔 합니다.

언제 끝이나나 싶다가도 이렇게  또 받고나면 

행복해지는 나란사람  참 단순합니다  

또다시 레벨업  하고있습니다 ㅋ

1
0
댓글3
  • 제벌
    ㅎㅎㅎ너무나 행복하시겠어요
    저도 고양이가 물어다준 손흥민 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비가 그친 틈을 찾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
    하늘과솜사탕
    작성자
    배운사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