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이차 마셔요

5754104.jpg5754105.jpg

이제 5일차 입니다

안 마시려다가 숙제처럼 마시네요

여기 게시글 보고 저도 챙겨 마셔요

더워서 선풍기 틀고 마셔야 해요^^

비 하루종일 내리네요

 

0
0
댓글2
  • 고래사
    보이차 좋죠
    비 오는 날은 더 운치 있구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그런데 덥긴 하더라구요 ㅎㅎ
    차갑게도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