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무가 쓰러졌어요

오늘 등산길을 가로막는  정체가 있었으니ᆢ

그건ᆢ바로ᆢ 너~~~~~~어 ⬇️⬇️⬇️⬇️⬇️⬇️

나무가 쓰러졌어요

0
0
댓글6
  • 들꽃7
    어제 비가 많이 많이 왔나요 
    나무가 쓰러질 정도라니 
    곤냥이나와
    작성자
    장마때가 걱정이 도ㅣ네요
  • 수수깡7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불었었나봐요 나무 가 쓰러질 정도라니요 
    곤냥이나와
    작성자
    아마도 죽은 나무이지 않았나 싶어요ᆢ^^
  • 토끼7777
    ㅎㅎ
    나무가피곤햇나봐요
    곤냥이나와
    작성자
    토끼7777 표현력 너무 좋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