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금 우르르르르 천둥 쳐요

다들 소리 들리세요? 

깜짝 놀랬어요 

비 오고 천둥 우르르르  시작했어용

재난문자 말이 맞네요!! 

창문 바로 닫았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저희도 조용하긴 했는데 
    아까 화이팅님 재난문자 받았다는 글보고 나니
    저도 오더라고요~^^
    저희도 답글 올리자마자 비오고 천둥치려나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곧 장마라던데.. 아무 피해없이 잘 지내가면 좋겠어요
    후덥지근 꿉꿉하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시고 월요일도 화이팅입니다😊
  • 들꽃7
    저희 지역은 조용하네요 
    재난문자가 왔군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비가 온다고 조심하라고 문자 왔었어용
    천둥치고 비가 갑자기 막 쏟아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