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와 롤케잌

아메리카노 한잔과 맛나게 먹어요^^

달지만 먹을땐 맛나게..ㅎ

 

커피와 롤케잌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크. 커피랑 환상궁합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덕분에 맛나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우리화이팅
    아메와 롤케익의 궁합은 환상이지요
    맛있는 디저트 타임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오후시간도 힘내세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환상의 궁합이라 천국이네요
    맛나게 먹고 기분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