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세먼지 나쁘네요

기상인증 하고 날씨 확인했는데

제가 있는곳은 미세먼지가 매우나쁨이네요

바로 문 닫았어요

 

미세먼지 나쁘네요

미세먼지 나쁘네요

0
0
댓글2
  • 제벌
    어머 그것은 먼지가 나쁨이네요
    저희는 공기가 너무 좋고 날씨도 너무 좋습니다
    헤븐79
    작성자
    어제 제가 있는곳은 공기가 안 좋았네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