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첼18기 1일차

맛있게 점심들하세요 ㅋ

상추쌈에  고기얹어 된장바르고

맛있게 먹습니다ㅋ  냉면도  맛있네요건기첼18기 1일차건기첼18기 1일차

0
0
댓글6
  • vovo2
    1일차 인증 잘하셨네요 
    완주 응원합니다 
    매직이
    작성자
    같은  챌린지 응원할께요ㅋ
    좋은밤되세요ᆢ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고기 냉면 아주 좋네요
    건기챌도 완주 응원합니다 ^^
    매직이
    작성자
    다들 열심히 하셔서 
    하게 되드라구요ㅋ
  • 호림짱
    건기챌 시작이군요
    완주까지 화이팅입니다 
    매직이
    작성자
    챌린지는  꼭챙겨서 
    하는1인 입니다  ᆢ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