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막내가 쏩니다 ㅋ

CU에서 샀는데 은근 비싸네요..뜨악!

라라가 2+1인데 당장 먹어야하는데 집까지 거리는 있고..

저는 라라가 먹고 싶고 막내는 빵빠레가 먹고 싶대요

에라이 모르겠다

일단 한개한개씩 사서 바로 먹자해서 샀는데 2개 총 5500원이예요 ㅋㅋㅋ

1만원 생일 쿠폰 받은 딸이 산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급 미안해지는건 왜일까요..

담엔 엄마가 사께~

 

막내가 쏩니다 ㅋ

막내가 쏩니다 ㅋ

4
0
댓글24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딸이 몇살인가요? ㅎㅎ
    기특하고 예쁘네요 
    아이들이 가끔 저희 집도 저한테 또는 가족한테 사는 경우가 있거든요 
    좀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나중에 용돈으로 주세요
    자기 돈으로 쓸 줄 아는 것도 배우면 좋은 것 같아요
    따님이 사주셔서 아마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요
  • 러브복동
    라라스윗이 5500 원 중 얼마를 차지했나요
    빵빠레 보다는 많이 비쌀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네요
  • heracchang
    라라 말차가 맛있어보여요
    좀 비싸긴 하던데 잘 드셨나요 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말차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이 참 뜨악이죠?ㅎ 
    운동한다고 열심히 걸었는데 결국 오늘 많이 먹기도 했네요
    딸이 사주는 아이스크림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 넙득이
    2+1해야 싸지 그냥 사면 비싸요 
    그래도 딸이 사주는거니 좋으셨겠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러게요 ㅠㅠ
    안그래도 집과 거리도 있고 바로 먹을꺼라서 2+1은 못샀어요
    딸은 빵빠레가 먹고 싶다고 해서 그거 샀네요
    가격이 좀 나오니 미안해서 그렇지..맛은 좋았답니다~
  • 여리나
    맛있겠어요
    요거 궁금했는뎅 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전 라라 좋아하는데 녹차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싼건 아닌데 2+1으로 결제하시면 그래도 괜찮은거 같아요~
  • 또또누리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딸이랑 데이트 부러워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막내는 아직 귀엽기만 합니다 ㅎ
    애교쟁이라 큰 기쁨을 주지요^^
    감사합니다.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건빵맛과자
    좋은 따님 두셨네요
    다음에 맛있게 쏘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하교시간에 맞춰서 바르러 갔더니 쿠폰 있다고 자기가 사준다고 하더라구요
    오케이하고 들어갔는데 가격이...ㅋ
    편의점도 잘 골라서 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막내가 쏜 아이스크림이라 더 맛있겠어요. 
    가격이 살짝 미안해지긴 하지만요..ㅎㅎ 다음에 더 맛난거 사주시면 되죠~~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라라는 진짜 먹어도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살만 안찌면 아주 많이 먹고 싶은데..저당이라도 많이 먹으면 안될꺼 같아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호림짱
    딸이 사준거라 더 맛있겠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저렇게 먹고 집에 왔는데 지금 출출한건 왜일까요....
    진짜 배에 블랙홀이 있나봐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응가행복
    딸이 사준거라서 더맛나겠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 저렴한줄 알고 오케이했는데 은근 비싸서 뜨악했어요
    담엔 제가 사야겠어요~
  • 뜡이맘
    ㅎㅎ  저도 저당 스위트..먹고 싶어요..  담엔 꼭 엄마가  쏘세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그럴께요 ㅎ
    CU에서 샀는데 그렇게 비쌀지 몰랐어요
    그래서 1+1 혹은 2+1을 노려야하는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우와아 막둥이 최고네요 ㅋㅋ
    비싼거 드시는 멋진 어머님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골라놓고 뜨악했어요
    2+1으로 사야하는데 집에 가면 다 녹을꺼 같더라구요
    당장 먹어야해서 하나만 샀더니 더 비싸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당 아이스크림이 좋겠네요. 당생각해서
    비싸긴해도 따님이 산다는데 이번엔 그냥 드시구 담번에는 엄마가 쏘는걸루 
    행복한 가족의 모습 좋아보이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라라 너무 맛있어용
    특히 저는 녹차가 맛있더라구요~
    담엔 제가 크게 사야겠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