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영
CU에서 샀는데 은근 비싸네요..뜨악!
라라가 2+1인데 당장 먹어야하는데 집까지 거리는 있고..
저는 라라가 먹고 싶고 막내는 빵빠레가 먹고 싶대요
에라이 모르겠다
일단 한개한개씩 사서 바로 먹자해서 샀는데 2개 총 5500원이예요 ㅋㅋㅋ
1만원 생일 쿠폰 받은 딸이 산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급 미안해지는건 왜일까요..
담엔 엄마가 사께~
4
0
댓글24
CU에서 샀는데 은근 비싸네요..뜨악!
라라가 2+1인데 당장 먹어야하는데 집까지 거리는 있고..
저는 라라가 먹고 싶고 막내는 빵빠레가 먹고 싶대요
에라이 모르겠다
일단 한개한개씩 사서 바로 먹자해서 샀는데 2개 총 5500원이예요 ㅋㅋㅋ
1만원 생일 쿠폰 받은 딸이 산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급 미안해지는건 왜일까요..
담엔 엄마가 사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