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늦었지만 포기 못해

나의 아메리카노^^

 

늦었지만 포기 못해

0
0
댓글6
  • 제벌
    커피 챙겨 드셨네요
    그리 많이 늦진 않았네요
  • 우리화이팅
    아메리카 매일 두세잔 먹습니다 ㅎ
    진짜 아메리카노 없음 안되지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용 
  • 응가행복
    아메리카노 좋지요
    포기못할만큼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늦은시간인데..오늘 못마셔서..
    그럴순없다며 하고 기어이..^^
  • 쿠보
    아메리카노는 사랑이죠 ㅎㅎ
    한잔 쭉 들이키면 기분도좋아지구요. 
    어트지니요
    작성자
    네 기분 좋아지려고 한잔
    따듯하게 내려.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