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오늘 바쁜 일정이 있으신가봐요..
하루종일 안보이시네요 ㅠㅠ
매일 소통하며 뵙는데 안보이시면 왜 안보이시나 싶네요
하루가 후딱 지나가네요 ㅎ
4일만 지나면 7월인거 아세요?
흑... 큰애는 공부하러 방에 들어갔고
막내는 자고 저만의 세상이네요
0
0
댓글1
오늘 바쁜 일정이 있으신가봐요..
하루종일 안보이시네요 ㅠㅠ
매일 소통하며 뵙는데 안보이시면 왜 안보이시나 싶네요
하루가 후딱 지나가네요 ㅎ
4일만 지나면 7월인거 아세요?
흑... 큰애는 공부하러 방에 들어갔고
막내는 자고 저만의 세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