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리수 열매가 잘 익어가고 있네요

보리수 열매가 잘 익어가고 있네요

 

0
0
댓글8
  • 제벌
    보리수 열매가 아직도 있네요
    한참 전에 빨갛게 익은 열매 봤었는데
    로니엄마
    작성자
    저희동넨 과실수라 못따게해요
  • 선물부자
    보리수 들어어봤어요
    먹을 수 있나요?
    로니엄마
    작성자
    천식있는 분에게 최고래요
    Screenshot_20240628_154737_NAVER.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열매가 참 실하게 잘 익어가고 있네요
    색도 아주 예쁩니다ㅎㅎ
    로니엄마
    작성자
    이거 따서 청도 담고 잼도 만들수 있대요. 그런데 아파트 과실수라 못따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보리수 첨 보네요 들어보긴 했는데
    이쁘게 잘 익어가고 있네요 ~
    로니엄마
    작성자
    색깔이.새빨갛게 익어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