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디아 돌체 콜드브루

친구랑 하나씩 골라서 먹었는데.. 

아니 생각보다 달더라구요.

왠지 파란 케이스라 아메리카노겠지 싶었는데...

달았어요

아놔 ㅋㅋ 그리고 먹고 보니 300ml에 220칼로리...

흐미.. 먹고 나니 슬퍼지네요 

그렇다고 안먹을순 또 없지요 ㅎ

아침에 걸었는데 말짱 도두룩이네;;

 

 

이디아 돌체 콜드브루

 

0
0
댓글3
  • 선물부자
    돌체는 칼로리가 높죠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이거 진짜 유명하잖아요
    친구가 커피 중에서 편의점 음료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디야가 되게 잘 나옵니다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힝구 구룸님 저 칼로리 어마무시한데요?
    운동했는데 갑자기 슬퍼졌어요 
    하...ㅋㅋ
    그래도 이미 제 뱃속에 있으니 기분좋게 생각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