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부자
저야 로켓회원이라 감사합니다만...
뭔일이래요???
자꾸 시켜라 시켜라..유혹하는데 왜그러는거니..
만오천원 채울필요 없다고 광고가 딱 뜨길래
혹시나 싶어서 팽이버섯 하나만 결제할려고 보니 진짜 배송비 0원이네요 ㅎㅎ
다들 그렇게 보이시나요?
뭐지? 이벤트인가요?
1
0
댓글6
저야 로켓회원이라 감사합니다만...
뭔일이래요???
자꾸 시켜라 시켜라..유혹하는데 왜그러는거니..
만오천원 채울필요 없다고 광고가 딱 뜨길래
혹시나 싶어서 팽이버섯 하나만 결제할려고 보니 진짜 배송비 0원이네요 ㅎㅎ
다들 그렇게 보이시나요?
뭐지? 이벤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