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무슨 국 끓여 드세요?

북어국과 고민하다가 감자넣고 된장국 끓였어요

무슨 국 끓여 드세요?

0
0
댓글9
  • 제벌
    지금 감자가 맛있을 때여서
    감자 된장국 참 맛있겠네요
    저도 한번 끓여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북어국 끓인거 있네요 ㅎ
    된장국도 미역국도 좋아해요~~
    수수깡7
    작성자
    북어는 다음에 끓이고 일단 된장국 먹으려고요 
  • 당근쥬스쪼아
    저희집은 국을 안먹어서 끓여봤자 미역국이요
    감자넣고 된장국 맛있겠어요
    밥에 올려서 비벼먹음 밥한그릇 뚝딱이겠어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다행히 멸치 육수 잘 우러나서 맛이 참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도 북어보다 된장국에 손들어 봅니다
    더워서 밥하기 힘들어요
    수수깡7
    작성자
    그러니까요 감자 볶음 땀흘리며 했어요~^^
  • 어여쁜나
    비 오는 날에 안성마춤이네요
    수수깡7
    작성자
    네 여긴 아직 비가 안오지만 조만간 올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