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둘째가 도나스 사왔어요.

둘째가 이쁜짓 도나스 사왔어요.

고기 구워주고

저는 바로 앉아서 도나스 먹어요.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둘째가 도나스 사왔어요.

 

 

0
0
댓글3
  • 한결맘
    아휴~~비오는 날, .도나스..완전 좋죠!  둘째분이 엄마취향은 잘 아네요.
  • 쉬리107
    아드님이 사온 도너츠맛이 더 꿀맛이고 행복하셨겠네요.
  • 난괜찮아용
    헉 저도 백퍼 도나스파입니다!!! 넘맛나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