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단호박

단호박 쪄서 먹고 있어요

달달해요

아침 단호박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요즘 단호박 엄청 먹고 있어요 
    그냥 쪄서 먹음 넘 맛나요ㅎ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줘요
    찐 단호박 맛나고 달아서 건강한 간식이죠 잘 드셨어요
    수수깡7
    작성자
    건강식 단호박 참 좋아해요 이런 밤호박 맛나요 
    줘요
    저두요 샐러드로 먹는 것도 좋은데
    이렇게 쪄서 통째로 먹는 거 참 맛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