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늘이 정말..

먹구름이 가득하네요..

아직 비가오진 않지만.. 지금부터 바로 내려도 이상하지 않을 하늘입니다..

다들 오늘 모두모두 ㅜㅜ 비 피해 없기를 바라요 ㅠㅠ

비 많이올 것 같아용 ㅠㅠ

0
0
댓글2
  • 제벌
    그러게요 여름 장마며 태풍이며
    피해없이 잘 지나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제발 그러길 빌어요 ㅠㅠ
    피해가 절대 있어서는 안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