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비

오늘 점심으로 야채

비빔밥을 먹었어요 

계란 후라이가 있어서

단백함도 추가되서

맛이 너무 좋아요 

야비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비빔밥은 늘 맛있어요
    야채 가득 넣어 비벼비벼 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애플짱님의 표현 
    때문에 또 먹고 
    싶어 지잖아요 ㅎ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들꽃7
    야채비빔밥에 계란후라이 맛나겠어요 
    건강한 한상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야채 비빔밥이 
    건강한 한끼로 
    딱 좋지요 
    계란 후라이가 맛을
     더 살려 주네요 
  • 워니s
    야비가 야채비빔밥이었군요 ㅋ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줄이는 말을 표현
    했는데 궁금해 
    하셨군요 ㅎ
    맛이 좋아서 
    자주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