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니 밤호박

 

미니 밤호박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서 매일 먹어요

후숙 안되고 이대로 쭉 그대로면 좋겠어요 ㅋㅋㅋ

0
0
댓글6
  • 줘요
    호박 맛나고 달달해서 좋아요
    간식도 좋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 당근먹기
    미니 밤호박 맛 궁금하네요.그런데 그냥 전자렌지 돌려도 다 익는다는게 신기합니다.
  • 워터멜론
    저는 치즈나 계란하나까지 해서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진짜 오래 먹고 싶은 맛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맞아요 저도 치즈나 그릭요거트랑 먹는데 완전 찰떡이에요
    넘 맛있더라고요
    먹잘알이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저도 오늘 단호박 쪄서 먹었어요.
    꿀을 조금 넣었더니 달달하고 맛있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너무 맛있죠
    구황작물 다 맛있어요
    포만감도 있고 식단으로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