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랑 아삭이 고추

아침 먹을때 먹었는데요

파프리카랑 아삭이 고추 아삭아삭 맛있네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걸로다가 챙겨서 먹어봤어요파프리카랑 아삭이 고추

0
0
댓글2
  • 뜡이맘
    아삭아삭 소리도 맛있잖아요...옆에 두시고..간식으로 먹어도 손색없어요..몸에도 영양을 주고..ㅋ 즐ㆍ토 되세요.
    꽃이뻐
    작성자
    그러니까요 아삭아삭 소리도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지요
    몸에도 영양을 주고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