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또 올꽝이네요 ㅜㅡㅜ

오또 올꽝이네요 ㅜㅡㅜ

 

올꽝이네요

이런 된장😑😑😑

그래도 오늘도 오또받아봅니다 ㅋ

0
0
댓글4
  • 헤븐79
    저도 꽝일때가 많더라구요
    그래도 매일 받고는 있어오 ㅋ
    행운이 있으시길
    달려볼꺼야
    작성자
    그렇게 열심히 매일 받아도 
    로또란건 참 어렵네요 ^^'''
  • ssul0115
    당첨되기가 쉽지않죠
    다음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달려볼꺼야
    작성자
    10원되면 살짝 아쉽고
    올꽝이면 10원도 안되냐고 그러고 ㅋ
    사람맘이 참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