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는 날은 부침개~

비오는 날은 부침개~비오는 날은 부침개~

 

감자 채썰고 부추랑 양파, 청양고추 넣고 

전 구웠어요.

마트에서 사다둔 흑임자 두부도 함께~

 

0
0
댓글6
  • 우리화이팅
    우와 너무 맛있겠어용
    비도 오고 흐린날엔 딱이죠~
    군침 돕니다 
    불곡산
    작성자
    비오는날 메뉴로 딱
    좋았어요
  • 당근쥬스쪼아
    흑임자 두부^^
    더 고소하겠어요
    불곡산
    작성자
    네.. 비싸긴 했지만 맛있어서
    사왔어요~
  • 수수깡7
    흑임자 두부 색이 참 좋아보이네요 먹음직해보여요 
    불곡산
    작성자
    시식해보고 맛있어서 두팩이나
    사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