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캐시 들어왔어요^^

57회차 소통왕 리워드 

 

3000포인트 들어왔네요~~

 

많이 들어와 깜짝 놀랐어요~~

 

 

다음회차부터는 저도 1000포일것 같아요&&

 

 

리워드 확인해 보세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맛 넘 축하드려요❤️
    소중한 포인트 잘 사용하시길 바라요 엄마님!!
    꼼꼼엄마
    작성자
    네~~ 3000포인트라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주부터는 1000포가 될 것 같아.. 마음을 좀 비우려구요~~
  • 한결맘
    저도 항상 비슷하게 댓글달고 활동하는데 3천 들어올때도 있고 1천 들어올때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100등사이를 왔다갔다하나봐요. 그래서 등수올릴 생각은 꿈도 꾸지 않습니다^^
    꼼꼼엄마
    작성자
    100등 경계에서 왔다갔다 했나봐요?
    그냥 적당히 하는게 정신건강에 더 좋을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마지막 소통왕이죠 
    저도 들어왔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아~~ 그러고 보니 마지막 소통왕이었네요
    다음주 부터는 아무래도 캐시가 줄어들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행복한 케시 적립입니당~
     축하드려요~^^
    꼼꼼엄마
    작성자
    행복한 캐시 적립이에요~~ 
    월요일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