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지락 순두부찌게

 

바지락 순두부찌게

 

월요일은 저녁 먹고 학원 가는 아들

있어 일찍 준비중입니다

밥 하기 힘든 계절이네요 

저녁 맛있게 준비 하세요

0
0
댓글4
  • 이하린80
    바지락 넣고 순두부 좋네요
    오늘 같은 날씨에 굿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마음그릇
    바지락 넣고 순두부찌개 맛나겠어요
    마지막에 계란 하나 넣으면 좋지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돼지고기 넣어서 끓일 때도 있고
    류수영스팸 순두부도 끓이고
    오늘은 바지락 넣어서 끓여 봤습니다
    나름대로 다 맛있는 거 같아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