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
비는 밖의 활동을 할땐 불편한데 집에서
창밖의 풍경을 보면 좋은것 같아요
운치있는 카페에 있으면 더욱 좋겠지요
비가 내려서 건물이 세수를 해서 묵은때를
벗기고 뽀사시 하네요
아이와 함께 창밖의 하늘을 쳐다보며
뜨아를 먹는 이 시간이 행복하고 고맙습니다
0
0
댓글2
비는 밖의 활동을 할땐 불편한데 집에서
창밖의 풍경을 보면 좋은것 같아요
운치있는 카페에 있으면 더욱 좋겠지요
비가 내려서 건물이 세수를 해서 묵은때를
벗기고 뽀사시 하네요
아이와 함께 창밖의 하늘을 쳐다보며
뜨아를 먹는 이 시간이 행복하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