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달 마토! 스테비아 방토 샀어요

친구가 사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싱싱하고 크기도 맘에 들어요

택배 온거 씻어서 바로 먹었네요 

 

건달 마토! 스테비아 방토 샀어요

건달 마토! 스테비아 방토 샀어요

0
0
댓글1
  • 고래밥A
    저도 쿠팡에서 스테비아 토마토 시켜서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처음엔 맛났는데 질려서 이제는 수박 먹고 있습니다.